찾으시는 메뉴가 없으신가요?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온라인 상담/문의행복AS는 SK텔레콤 고객님만을 위한 신속한 AS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휴대폰 AS서비스 입니다.
SK텔레콤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영업용도(대체폰, 임대폰, 로밍폰, 마케팅용 등)로 전환하여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은 절반(6개월)으로 단축됩니다.
- 수리 익월 SKT 휴대폰 요금안내서에 ‘단말기 AS료’ 항목으로 청구됩니다.
- 각종 포인트 결제를 제외 후 수리비용이 3만원 이상인 경우 무이자 할부(3/6개월) 선택 및 할부신청 가능합니다.
- 레인보우포인트로 수리비 결제가 가능합니다.
- AS신청 가능한 지점/대리점은 행복AS 고객센터 (1544-0110)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지점/대리점을 통한 AS 신청 시 휴대폰 수거/운송 등 수리 기간이 소요됩니다.
지점/대리점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지점/대리점 검색하기행복 AS는 SK 텔레콤 고객에 한해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고객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지참 필수
각 통신사 및 제조사 별로 AS업무가 상이한 경우가 있으므로,
사용하시는 통신사 및 제조사의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직접 확인 후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