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AS센터 안내

SK텔레콤 AS센터 안내

SK텔레콤 AS센터 대표번호 1544-0110

  • 행복AS는 SK텔레콤 고객님만을 위한 신속한 AS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휴대폰 AS서비스 입니다.
  • SK텔레콤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 · 무상 수리기준

무상 서비스

  • 1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2최초 제공된 제품의 하드웨어 구성요소에만 무상보증이 적용되고, 소프트웨어나 다른 장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3휴대전화의 보증기간은 1년, 배터리의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 단, 영업용도(대체폰, 임대폰, 로밍폰, 마케팅용 등)로 전환하여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은 절반(6개월)으로 단축됩니다.

유상 서비스

1요금안내서 결제 (후납청구)
  • 수리 익월 SKT 휴대폰 요금안내서에 ‘단말기 AS료’ 항목으로 청구됩니다.
  • 각종 포인트 결제를 제외 후 수리비용이 3만원 이상인 경우 무이자 할부(3/6개월) 선택 및 할부신청 가능합니다.
2포인트 결제
  • 레인보우포인트로 수리비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용안내

SK텔레콤 지점/대리점

  • AS신청 가능한 지점/대리점은 행복AS 고객센터 (1544-0110)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지점/대리점을 통한 AS 신청 시 휴대폰 수거/운송 등 수리 기간이 소요됩니다.

SK Telecom의 모든 지점/대리점을 한눈에! 지점/대리점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지점/대리점 검색하기

기타안내

  • 타사 및 미개통 휴대폰은 AS신청이 불가합니다.
  • 모든 수리비용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 고지됩니다.
  • 본인 회선의 수리비용만 결제할 수 있습니다.
    (공휴대폰, 타인휴대폰, 타 모델 배터리는 결제 불가)
  • 비밀번호 해제 및 전화부 출력은 제조사 AS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Check Point
  • 행복 AS는 SK 텔레콤 고객에 한해 제공되는 서비스이므로, 고객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지참 필수

    • 휴대폰이 사용 중이 아닌 경우(정지, 분실, 미개통 등) AS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타사 및 미개통 휴대폰은 AS신청이 불가합니다.
    • 모든 수리비용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 고지됩니다.
    • 본인 회선의 수리비용만 결제할 수 있습니다. (공휴대폰, 타인휴대폰, 타 모델 배터리는 결제 불가)
    • 비밀번호 해제 및 전화부 출력은 제조사 AS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 시 고객의 주소, 연락처 등을 미기재 또는 오기재할 경우 AS업무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시 Data 유실 및 정보제공에 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 휴대전화 내의 데이터에 대한 백업(Backup)은 사용자의 책임이며, 수리 중 데이터 손망실 발생 시에도 제조사 및 통신사는 손망실된 데이터를 복구할 책임이 없습니다.
  • 각 통신사 및 제조사 별로 AS업무가 상이한 경우가 있으므로, 사용하시는 통신사 및 제조사의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직접 확인 후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

    • SK텔레콤에서 유통하지 않은 단말기는 AS 시 제약이 따를 수 있습니다. (타 통신사 유통 단말기, 해외에서 구입 또는 직접 갖고 오신 단말기 등)
    • 분실단말기, 불법복제단말기, 미등록단말기 등은 접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휴대전화 내의 데이터에 대한 백업(Backup)은 사용자의 책임이며, 수리 중 데이터 손망실 발생 시에도 제조사 및 통신사는 손망실된 데이터를 복구할 책임이 없습니다.
    • 제조사 AS 센터 방문 시에만 가능합니다
    • 통신사 서비스를 이용 시 고객 정보 및 단말기 정보는 AS업무와 관련하여 서비스 대행업체, 제조사, 배송업체 등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정보의 이용목적 : 서비스 제공에 관한 이행 및 요금정산, 물품배송서비스, 서비스 품질개선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