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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ct AI 컨택센터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대상 저렴하고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

솔루션 소개

Compact AI 컨택센터는

클라우드 기반 IPCC 솔루션으로 고객사에 “적합하고 효율적”인 상품 선택이 가능합니다.

AI Contact center
service

Compact Lite
  • ・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기본 기능 제공
  • ・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
  • ・ 녹취, IVR, 콜백, 대표번호 통계, 상담프로그램, 채팅 상담
Compact Premium
  • ・ 보다 전문적인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고도화 기능 제공
  • ・ 고도화된 관리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고객 관리 및 상담센터 운영
  • ・ 녹취, IVR, 콜백, 다양한 통계 및 Call Routing 기능, 전광판,
    모니터링, 상담프로그램, 채팅 상담

주요 기능

기능은 UP!  가격은 DOWN!
  • IP-PBX (교환기능)

    발신/수신, 내선 통화, 돌려주기, 착신전환,
    당겨 받기, 호 분배, 발신번호 관리 전화 컨트롤 기능 등

    *다양한 Call Routing (Premium)
  • IVR (ARS)

    IVR 음원 관리, IVR 근무 일정 관리,
    휴일 일정관리 기능 및 Call Back 기능 제공

    IVR 음원 관리, IVR 근무 일정 관리,
    휴일 일정관리 기능 및 Call Back 기능 제공
  • 녹취 (통화녹음)

    전수 녹취, 녹취 파일 청취 및 다운로드
    녹취 파일 암호화 기능 제공

    *부분 녹취, 다양한 녹취 검색 옵션(Premium)
  • 통계 & 모니터링

    대표번호 수신 통계 및 발신 통계 제공
    상담원 개인별 통계, IVR 통계, 모니터링

    *통합 전광판 제공(Premium)
  • 상담CRM 프로그램

    CTI기능, 고객정보 관리, 상담결과 관리,
    녹취 및 통화이력 관리, 상담이력 관리, 채팅 상담 기능,
    콜백관리 기능 제공

    *상담예약, 상담이관, 공지사항 기능 (Premium)
  • 표준 Open API

    고객사 CRM Application 과 CTI연동을 위한
    표준 Open API 제공

IP-PBX(교환기능)

다양한 콜센터 솔루션 구축 경험으로 검증된

IP-PBX 기반 솔루션

IP-PBX(교환기능)
  • IP Telephony기능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증대합니다.
  • 다양한 통화분배정책으로 유연한 상담전화 운영이 가능합니다.
  • IP Telephony 기능

    수/발신, 내선 통화, 착신 전환, 통화 돌려주기,
    당겨 받기, 3자 통화 등 전화 기능

  • 상담 그룹별 자동 호 분배 기능

    통화 분배 정책 & 예비 헌트 기능
    Ringall / Leastrecent / Fewestcalls / Rrmemory / Random *Skill Based Routing (Premium)

  • 사내 조직관리 기능

    3단계로 이루어진 조직관리 기능으로
    전국지사/지점 통합운영 가능

  • 사용자 권한 관리 기능 (Premium)

    - 사용자/조직별 계정 권한 관리 기능 제공 - 녹취, 통계, 모니터링 및 지사 단위 독립 운영 가능

IP-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업무 효율성 증대

IP-IVR
  • 다양한 ARS 시나리오 구성이 가능합니다.
  • 간단한 설정만으로 고객 업무에 따른 ARS일정 관리가 가능합니다.
  • 다단계 ARS 음원 송출 기능

    - 대표번호 ARS 멘트 플레이 기능 - 다수의 대표번호 운영 및 대표 번호 별
    다양한 시나리오 적용 가능

  • Call Back 기능

    부재중 통화에 대한 전화번호 수집(콜백 관리) 가능

  • 컬러링 기능

    통화연결음 제공
    (관리기능 제공, 미리듣기 및 다운로드)

  • 일정관리

    - 고객사 업무 스케줄에 따른 다양한 ARS 시나리오 구성 - 업무 스케줄, 휴일 스케줄 등 다양한 ARS 유형 세팅 가능

녹취

고객 클레임 해소와 고객 정보 보호를 동시에!

녹취
  • 손쉬운 녹취 관리(조회, 청취,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 녹취 암호화 및 인증 보안을 통한 고객정보 보호를 보장합니다.
  • Web 기반 녹취 Play/
    다운로드 기능 제공

    전수 녹취 관리 기능 제공 *부분 녹취 관리 기능 제공 (Premium)

  • 녹취 검색 기능

    통화일자/상담원/고객전화번호/통화상태
    다양한 option 검색기능

  • 녹취 백업 기능

    일자 별 녹취 파일 다운로드 기능 등 제공

  • 녹취파일 암호화 기능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암호화 기능(AES-256)

CRM 연동

기존 고객 DB / 내부 ERP와
CRM Application연동을 위한 Open API 제공

CRM 연동
  • 기존 고객화면 CTI 연동을 위한 API 제공
  • 고객사 ERP / CRM 프로그램에 CTI기능이 추가되어
    기존 업무와의 연계가 수월합니다.
  • 고객 시스템 연동 기능

    기존 고객사 업무 환경 유지, CTI 기능 추가로 업무 효율성 강화

모니터링(Premium)

상담원 상태 및 센터 운영 상황을 한눈에!

모니터링(Premium)
  • 콜센터의 실시간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상담원의 업무실적 관리가 용이합니다.
  • 통합 모니터링 기능

    - 센터 현황 모니터링, 상담원 모니터링 기능 제공 - I/B콜 현황(응대율, 고객대기 현황, 상담원 상태 현황 등) - 서비스 별 통화(수신콜, 응답호, 포기호 등) 현황 분석기능 - 수신 그룹 별 상담원 상태 현황(대기, 통화 중, 후처리 등)

  • 전광판 기능

    센터 운영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현황 전광판 기능 제공

통계 관리

쉽고 빠른 센터 운영 현황 확인

통계 관리
  • 센터 현황을 확인을 위한 통계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채팅상담 접수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통계 데이터를 제공 합니다.
  • 콜 통계 기능

    -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 통계 제공 - 일별, 시간대별, 요일별, 주별, 월별 수/발신 통계 제공 - 통화 건수, 통화 시간, 대기 시간 등 다양한 통계 지표 제공 *상담그룹 / 개인별 통계 등 다양한 옵션의
    통계 검색 조건 제공(Premium)

  • 채팅상담 통계 기능

    - 채팅상담 일별 / 시간별 / 상담원별 통계 제공 - 대화방 현황(개설/종료), 메시지 현황(수신/발신/자동/초과)
    통계 제공

상담 프로그램

고객 정보/녹취/통화이력 확인 및 관리
+ 전화와 채팅상담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상담 프로그램
  • 전화 수신과 동시에 고객정보와
    기존 상담이력 확인이 가능 합니다.
  • 상담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콜데이터를 제공 합니다.
  • 상담결과 및 상담이력 관리 /
    고객 정보 관리

    - CTI 기능
    (전화 걸기, 받기, 보류, 당겨받기, 돌려주기, 보류 등)
    - 고객정보/상담결과/녹취 및 통화이력 관리

  • 상담 관리 기능

    상담결과이력 / 통화이력 / 콜백 *TO-DO 기능 (콜백, 상담이관, 상담예약 리스트 확인) (Premium) *통화중인 고객의 예전 상담이력 확인 기능 (Premium)

  • 상담원 통계 기능

    시간별 O/B 및 I/B 별 시도, 성공 통계 제공

  • 모니터링 기능(Premium)

    - 상담원 현황(총원, 대기, 상담 중, 후처리, 휴식, 식사, 로그아웃) - MY Call 현황 확인 기능(수신, 콜백, 발신, 응대율 통계 기능) - 상담그룹 현황 통계 가능(대기고객, 대기현황, 통화불가 등)

  •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활용한
    채팅상담 기능 관리

    - 방 상태 별 채팅방 리스트(상담중, 비접수, 타상담, 종료) - 자주 사용하는 메시지 템플릿 등록, 이미지 전송 기능 - 1:1채팅, 채팅방 끼어들기(1:N채팅), 채팅방 가져오기 기능

  • 고객정보, 상담이력 관리

    - 기존 저장된 고객정보와의 Matching을 통해 전화 상담과
    채팅상담 이력을 함께 관리
    - 채팅상담 이력을 통해 기존 채팅방 대화내역 확인

  • 부가기능(Premium)

    - 사내 공지사항 등록 게시판 기능 제공 - 회사 일정 및 개인 일정 관리 기능 제공 - 자주가는 사이트 등록을 위한 즐겨찾기 기능

이용 요금 안내

이용 요금 안내
구분 표준 요금 1년 약정 할인 요금 2년 약정 할인 요금 3년 약정 할인 요금
Compact Lite 45,000 40,500 38,250 36,000
Compact Premium 75,000 67,500 63,750 60,000

※ 1회선 가입 가능
※ 1년 약정 10%, 2년 약정 15%, 3년 약정 20% 할인 제공
※ 인터넷 전화 기본료 및 통화 요금 별도 (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 별도 신청 및 과금)
※ IP전화기 별도 구매
※ 성우 음원 제작 요청 시 비용 별도

Compact Lite vs Compact Premium 제공 기능 비교

Compact Lite vs Compact Premium 제공 기능 비교
구      분 Compact Lite Compact Premium
IP PBX IP Telephony 제공 제공
PBX (조직관리, 권한관리) 비제공 제공
IPCC Skill Based Routing 비제공 제공
상담 Application 제공 제공
IVR관리 제공 제공
GUI IVR editor 비제공 제공
녹취관리 제공 제공
부분 녹취관리 비제공 제공
모니터링 비제공 제공
인 / 아웃바운드 통계 제공 제공
총통화, 상담원 실적 통계 비제공 제공
상담 Application 제공 제공
To-Do 기능,즐겨찾기,개인 전광판 상담이관,상담이관 내역,상담예약,상담예약 내역, 공지사항 매뉴얼 비제공 제공
채팅상담 채팅 상담 정보관리 제공 제공
채팅상담 그룹 / 자동멘트관리 제공 제공
채팅상담 일정관리 제공 제공
상담 템플릿 관리 제공 제공
채팅상담 이력 / 통계 제공 제공
채팅상담 Application 제공 제공

기대효과

저렴한 비용으로 쉽고 빠르게 컨택센터를 도입하여, 효율적인 상담 업무가 가능합니다!

AI Contact Center

  • 쉬운 도입 · 유연한 운영
  • 최적화된 편한 사용성
  • 비용 절감
  • 효율적인 상담 관리

FAQ

녹취 녹취방식, 보관기간 및 장소는 어떻게 되나요?
중앙 녹취 방식으로 단말 녹취는 불가합니다.
녹취 저장용량은 무제한이며, 1년간 보관 후 순차적으로 삭제됩니다.
백업은 무료로 제공되며, 1일 단위로 시스템에서 데이터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녹취는 암호화되어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저장됩니다.
타사 대비 가격 및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클라우드 IP-PBX를 통해 착신전환, 호전달, 호대기, 당겨받기, 착신거부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성상담 외 채팅상담 기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채널의 고객 소통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타사 대비 최대 40% 저렴하며, 구축 시 별도의 설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고객 DB 및 내부 시스템 연동 시, 원격 지원이 가능합니까?
원격 지원은 불가능하며, 엑셀 업로드 가능합니다.
클라우드 서버로의 사용자 정보 등록은 개별 또는 엑셀 업로드를 통해 가능합니다.
고객사 시스템과의 연동을 위한 API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정보 DB 필드는 업무 환경에 맞게 추가 가능한가요?
고객정보 및 상담결과 DB의 필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Lite 상품의 경우 고객정보는 10개, 상담결과는 5개까지 가능하며, Premium 상품은 원하시는 만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 관리를 위해서 어떤 기능을 제공하나요?
채팅상담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주간/일 별 일정 관리, 채팅상담 통계(일/시간/상담원 별), 자동 멘트 관리, 채팅상담 수신 그룹 관리, 대화방 이력 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지 보수 비용이 발생하나요?
유지보수 비용은 월 이용료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초시대 5GX Cloud를 소개합니다

고객상담휴대폰 국번없이 T. 1559(무료) T. 1599-6011(유료)

기타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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