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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UM(logo) 통합 광고 플랫폼

브랜딩에서 퍼포먼스까지, SKT만의 독자적 ML/AI 기술력으로
최적화된 디지털 광고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소개

ASUM은 SKT 광고/마케팅 사업의 새로운 이름입니다.
ASUM 통합 광고 플랫폼은 SKT와 SK ICT Family의 데이터와 기술, 미디어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광고/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주요 특징
  • 국내 최대 규모
    고객 Data
    사용자 Data 기반 고객 접점을 통한
    차별화된 타겟 마케팅을 제공
  • 머신러닝/AI 기반
    타겟팅 솔루션
    Hyper-Contextual Marketing으로
    최적의 광고효과
  • 신뢰도 높은
    Omni Channel
    SKT 및 SK ICT Family의 매체로
    강력한 Brand Safety 보장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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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 고객을 이해하는 플랫폼

Telco Data 및 App/web Service Data 으로 수집된
국내 최대 규모 Big Data Platform

※ Telco Data란? 고객 동의 기반 통신 사업자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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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신러닝 기반 & AI CYCLE 타겟팅 솔루션

SKT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구축되어 마케팅 목적에 맞춘 최적의 타겟을 제공

CPI [원]

머신러닝 기반 & AI CYCLE 타겟팅 솔루션 이미지
머신러닝 기반&AI CYCLE 타켓팅 솔루션
  • Start(Speed Data)
    • -가입자 Data
    • -서비스 Dats(Web/APP)
    • -광고 캠페인 정보
  • Training(Machine Learning)
    • -진행 Data 학습반응
    • -Data 수집 및 분석 머신러닝
    • -기반 모델 개발
  • End Reasults(Optimization)
    • -오디언스 최적화
    • -노출 미디어 최적화
    • -단가효율성 극대화
  • D+5일차: 초기 Seed확보(730만개)로 탐색 비용 절감
  • D+7일차:머신러닝 모델에 의한 CPI최적화(56%절감)
  • D+30일차:Install Data 기반 Performance 향상

SKT ASUM은 G사대비 CPI 40% 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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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가치 를 높이는 Media

신뢰도 높은 SK텔레콤 및 SK ICT Family 매체로 Brand Safety 보장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Media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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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 밀착형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유기적으로 연결

온 오프라인 생활 접점의 데이터 및 미디어를 통해 Hyper Contextual Marketing을 실현

생활 밀착형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예시 이미지
생활 밀착형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유기적으로 연결 예시
  • Persona
    • 선호/주거지역: 하남,강남
    • 주 이동수단: 자차
    • 자주쓰는 어플: 증권사
    • 음원 스트리밍: FLO
    • 최근 구매품목: 비타민,운동복
    • 관심주제: 투자,쇼핑
  • User Scenario: 하남에서 강남으로 출퇴근 하는 직장인 S씨,
    그의 하루에서 ASUM은 최적의 Context를 고려한 광고를노출합니다.
    • 8:00전~ 08:00후 (하남(오피스텔) ~ 자차로 이동)에 : T map 격자 배너(자동차 보험광고) 노출
    • 10:00 (강남/직장)에 : T 전화 메인배너(프로모션) 노출
    • 12:00 (점심시간)에 : T Free Wi-Fi Box(배너 영화광고) 노출
    • 14:00 ~ 16:00 (강남/직장)에 : BILL Letter메인배너 (SKT 제휴카드 광고) 노출
    • 18:00(자차로 이동) ~ 20:00 (잠실/종합경기장)에 : T map 검색배너(야구 게임 앱 광고) 노출
    • 20:00(자차로 이동) ~ 22:00(헬스장)에 : TMS(결제 포인트 광고)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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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도화 된 타겟팅을 제공

ASUM은 다방면으로 수집된 Audience Data를 마케팅 목표에 맞춰 활용

  • Basic Target SKT 가입자 및 서비스 이용자
    특성을 분석한 토대로 모델링 된
    Demo그래픽 및 OS
  • Advanced Target 사용자의 행태 정보를 기반으로
    활동 패턴을 분석하여
    관심사 및 키워드로 타겟팅
  • Custom Target 목적에 따라
    업로드/반응/유사 타겟으로
    오디언스 세그먼트를 생성하여 타겟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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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UM 리포트 대시보드 제공

진행중 캠페인의 효율적인 광고 관리 및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하도록 리포트 대시보드 제공

  • Insight Report
  • Campaign Report
ASUM 리포트 대시보드 제공 이미지
ASUM 리포트 대시보드 제공
  • Insight Report
    • 반응 유저 데모 비중
    • 반응 유저 OS 비중
  • Campaign Report
    • 실시간 데이터
    • 광고 성과 데이터

기타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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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가고객만족도 23년 연속 1위
  • 한국서비스품질지수21년 연속 1위
  • 한국산업고객만족도 22년 연속 1위
  • 와이즈 유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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