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world Biz

전체메뉴

5GX Cloud

T Business 솔루션

모바일 서비스

T비즈 스튜디오

이용 신청/안내

찾으시는 메뉴가 없으신가요?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온라인 상담/문의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과 일치해야
내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챗봇

기업과 고객이 문자로 양방향 소통하면서
고객상담, 마케팅, 주문, 예약 등을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

서비스 소개

기업과 고객이 문자를 통해 고객상담, 마케팅, 주문, 예약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성 이미지
기업과고객 -> 가입 채널 연결, 직접문자 연결 등을 통해 -> 고객대응(문자): 상담원, 자동응답(챗봇) 등으로 고객 대응 설명
적용사례 SK텔레콤 고객센터 상담 챗봇
채티
sktelecom 고객센터
  • 01 SKT 고객 : T전화 114연결
  • 02 보이는 ARS 연결 - 채티 상담하기
  • 03 비즈챗 문자 상담 - 365일/24시간 이용

주요 특징

챗봇과 결합하여 상담, 주문, 예약, 배달 등 다양한 업무 처리 가능합니다.
금융,쇼핑몰,주문/배달

기대 효과

  • 모든 휴대폰에서
    쉽고 편리한 사용
    • 별도 앱 설치 필요 없이 기존 문자메시지에서 바로 사용 가능
    • 휴대폰 사용자 누구나 사용 가능 (기존 피처폰에서도 사용 가능)
    • 이통 3사 사용자 누구나 사용 가능
    • ARS, 웹, 앱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연결하여 사용 가능
  • 챗봇을 통한
    효율적인 고객 응대
    • 365일/24시간 응대로 고객 요구사항에 대한 신속한 처리 가능
    • 고객사 기존 자체 챗봇 활용, 상담원과 챗봇 Hybrid 운영 모두 가능
  • 비용 부담 완화
    • 기존 발송 건당 과금 방식이 아닌 정액 과금 방식으로 기업의 비용 부담 완화
    • 메시지를 받는 고객들은 전혀 비용 부담 없음(데이터 통화료 무료)

기타문의

지금 보고 있는 솔루션과 관련된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문의하기
  • 국가고객만족도 23년 연속 1위
  • 한국서비스품질지수20년 연속 1위
  • 한국산업고객만족도 22년 연속 1위
  • 와이즈 유저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65대표이사/사장 : 박정호사업자등록번호 : 104-81-37225판매허가번호 : 중구 02923호 사업자 정보확인
고객상담 : 휴대폰 국번없이 T.1559(무료) 또는 T.1599-6011(유료) 솔루션 고객센터: T. 1600-0990 (유료)이메일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