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world Biz

전체메뉴

5GX Cloud

T Business 솔루션

모바일 서비스

T비즈 스튜디오

이용 신청/안내

찾으시는 메뉴가 없으신가요?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온라인 상담/문의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과 일치해야
내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자체 음성 인식 솔루션Vanessa Speech Note

SK텔레콤이 자체 개발한 한국어 최고 인식률 Vanessa Speech Note 엔진
기반으로 상담내용 분석 및 실시간 대응 기능 등 제공

  • 한국어 최고 인식률
  • 자체 개발 엔진
이메일 문의 : skt.jun.park@sk.com
서비스 개요
  • 1. 키워드 추출

    고객과 상담원의 상담내용을 Full Text 변환하고 주요 키워드를 추출합니다.

  • 2. 개인정보 자동 보호

    상담 내용 중 고객의 개인정보로 분석된 내용은 자동으로 Masking 처리 되어 개인정보 유출을 차단 합니다.

  • 3. 분석 통계

    고객과 상담한 내용을 분석하고 통계를 수집합니다.

주요기능

Vanessa Speech Note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운영 중인 콜 센터 및 고객관리 시스템과 연동 구축하여 최적화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 1. 상담 내용 Full Text 변환 및 키워드 추출

  • 2. 개인정보 자동 Masking 기능 제공

  • 3. 상담 내용 분석 통계 및 검색 기능 제공

  • 4. 상담 내용 자동 분류 및 검색 기능

기대효과
  • 1. 상담 내용 분석을 통한 상담 품질 향상

    분석 결과를 상담원 교육 및 QA에 활용

  • 2. 상담센터 최적화

    고객 민원 분석을 통한 민원 최소화 및 응대 시간 단축

  • 3. 마케팅 활용

    신규 프로모션 기획 및 프로모션 진행 결과 Feedback

기타문의

지금 보고 있는 솔루션과 관련된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문의하기
  • 국가고객만족도 23년 연속 1위
  • 한국서비스품질지수21년 연속 1위
  • 한국산업고객만족도 22년 연속 1위
  • 와이즈 유저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65대표이사/사장 : 박정호사업자등록번호 : 104-81-37225판매허가번호 : 중구 02923호 사업자 정보확인
고객상담 : 휴대폰 국번없이 T.1559(무료) 또는 T.1599-6011(유료)이메일문의